컬투 개콘 통합 콘서트 갔다오다


컬투, 개콘 통합을 기념하고 독도는 우리땅임을 확인하기위한 독도수호대를 위한 기금모음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.  실제로 보니 잼나더군요..^,.^  웃음 부족하신분들 가끔 이런 자리 괜찮을거 같습니다. 


근데 공연사진 어렵더군요.  계속 바뀌는 조명도 그렇고, 스포트라이트때문에 콘트라스트도 너무 강하고,,,약간 공부하고 왔습니다.  적정노출보다 약간 낮추니까, 좀 보기 좋더군요….


한때 개콘으로 최고의 인기를 끌던 갈갈이가 웃찻사 멤버에게 밀리는 느낌을 받아서인지 약간 씁슬해 보였습니다.


 




게스트로 나온 요즘 최고의 인기 남자 가수 테이 군…노래 잘하더군요.  옆에서 와이프가 너무 좋아해서 좀 부담스러웠다는..


 



신화의 멤버인 민우군입니다.  춤을 잘 춰서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죠…


 



이제는 중단된 코너인 그때그때 달라요를 특별히 진행해 주었는데, 직접보는 기회를 갖게되 즐거웠습니다.


 



정찬우씨, 정말 이빨 쎄더군요.  순발력 짱이고, 다만 너무 호통을 치니 약간 나이든 티가 나는 게 아쉬웠어요.


 



요즘 개콘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중이라죠~~  오늘 코너중에서도 가장 잼있더군요.  개콘은 안본지 오래되서, 이런 걸출한 신인이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네요.


 



리마리오의 표정이 잼있게 나왔네요.  컬투 멤버랑 개그콘서트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였네요…^,.^ 
앞으로도 좋은 웃음 선사해 주시길…


PS. 앉은 자리에서 계속 망원도 없이 50.4로 찍다보니, 출연자들 찍힌 위치가 모두 동일한 각으로 나왔네요..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