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드니 단기렌트(민박)

현재 임시로 10일정도 묶고 있는 Dixon Street 의 Quest APT 베란다에서 왼편으로 내다본 모습이다.

사진 좌측에서 2번째 보이는 약간 높에 툭 튀어나온 빌딩이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메인건물이다.  그 근처에 대학건물이 흩어져 있다. 

현재 숙소는 Studio라고 하는 형태인데, 한국식으로보면 원룸이다. 

사진상으로 바로앞에 보이는 큰 건물이 현재우리가 있는 아파트를 가리고 있는데 하버 타워(?)라고 역시 아파트인데 현재 렌트가 나와있는 방이 3개쯤 있다. 위치가 좋아서 이곳에 렌트를 얻고 싶기도 했는데 타이밍이 맞질 않아서 포기했다. 

이 지역의 입지는 괜찮은 편인데, 좌측으로 조금만 가면 차이나타운이 있어 식당가와 저렴한 가게들이 많이 있어 편리하다.

또 시내 중심거리에서 두블럭 쯤 떨어진 위치인데 동네가 비교적 조용하고, 깨끗하다. 

달링하버로 넘어가는 다리바로 옆이라 항상 관광객들이 이 주변을 오가는데, 관광객들이 항상 있다는 건 그만큼 다니기엔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. 

달링하버도 5분 거리에 있어서 아침에 조깅삼아 한바퀴 뛰고오기 매우 좋다.  단기또는 장기로 숙소를 구하기에 이동네는 꽤 괜찮은 곳인것 같다. 

시티에서 가까워 편리하면서도 두블럭정도 떨어저 조용하고, 깨끗하다. 

베린다에서 오른쪽으로 내다본 모습이다. 

우측 틈새로 보이는 바다가 달링하버이다.  공사가 진행중이라 어수선해 보이지만 실제로 내려가보면 공원지역은 잘 관리되고 있고, 공사구역은 깔끔하게 막혀있어서 공사중이라는 느낌은 공중에서 볼 때만 느껴진다. 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