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메라 가방 마련


DSLR 카메라를 구입하고 나니, 카메라도 커졌고, 렌즈도 늘어나고 결국 새로운 가방이 필요로 하게 되었는데, 사실 카메라 관련 지름병에는 가방도 무시못할 품목이죠~~


몇날을 인터넷을 뒤지며 사용기등을 찾아보다, 결론은 Domke 로 내렸슴다.  사진조금 하시는 분들사이에는 나름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. 


사이즈는 DSLR 넣고, 렌즈 한두개 더 넣고, 기타 잡동산이로 배터리, 충전팩, 필터, 뽁뽁이 등을 앞주머니, 옆주머니에 넣을 수 있습니다.  


내부 충격완화용 보강재가 좀 약하게 들어 있습니다.  가격을 생각한다면 많이 아쉬운 부분이죠.  구입하던날 훨씬 싼 가격의 비슷한 용량을 가진 크럼블러 가방과 비교해 보자면, 크럼블러가 훨씬 카메라 가방 다웠죠.  집어던져도 내용물을 전혀 이상이 없을 정도로 쿠션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.


해서 몇일전 인터넷으로 구입한 쁘레메 쿠션을 넣어왔습니다.  배낭용인데 사이즈는 조금 크지만 들어가더군요.  이걸 넣고보니, 이젠 충격으로부터는 안심되긴한데, 쿠션이 가방보다 좀 커서 가방이 너무 배가 항상 불러있는 상태라는 점이 불편하더군요.  가방에 몸에 챡 붙는 느낌도 없고. 


조금 작은 쿠션칸막이를 사서 넣어보는 것도 방법인듯 하긴한데, 쿠션칸막이 작은 것은 만원이내로 구할 수 있으니까, 가끔은 자작하는 분도 보긴 했지만 그럴 여유는 없을 것 같고..^^



결국은 쁘레메 쿠션간막이는 배낭용으로 쓰려고, 다시 배낭으로 옯겨넣고, Domke는 바닥에 잘 안쓰는 겨울용 장갑 하나 깔아서 쿠션보완하는 정도로 해 놓고 가지고 다닙니다. 


이넘은 오래쓸수록 매력이 생긴다는데 어디 함 믿어보죠.  하지만 솔직히 가격대비 성능은 좀 아닙니다.  가격형성자체가 좀 과독하게 된 점이 있죠.  그럼에도 불구하고, 가방의 느낌은 너무 좋네요~~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